기존 토스트 브랜드 커피는 저품질 원두로 만든 것이 대다수라 고급화된 커피 입맛의 소비자를 만족시키지 못했다.(주)더블유엔씨(대표 노정현)의 토스트카페마리는 기존 토스트 프랜차이즈 업체와의 차별화로 성장하고 있다.신선하고 건강한 토스트와 궁합이 가장 잘 맞는 원두로 내린 커피로 소비자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이다. 거기다 카페의 메인인 토스트를 한 끼 대충 먹는다는 음식에서 벗어나 영양과 맛을 담은 건강식으로 만들어냈다.토스트카페마리는 신선하고, 건강한 토스트를 제공한다. 마리는 토핑에 집중한다. 빵의 비중은 30~40%로 줄이고, 토